top of page

뒤로가기

윤지수 두상.png

“ 나는 운도 좋지~ ”

윤지수 21세 남성 177.5cm 62kg 대한민국

​힘 3 민첩 7

데본 커넥션의 가치는 해양 생태계의 모습을 널리 알림으로써 생태계의 소중함을 알리고, 인간 뿐 아닌 다른 생명체들과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보이는 데에 있습니다. 모든 직원이 모든 고객님들께 성실히 임하는 데본 커넥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다를 가장 생생히 담아낸 수족관, ‘데본 커넥션’에서 해양 생태계에 대한 경외를 체험하고, 가치 있는 경험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저희 데본 커넥션은 이름에 걸맞게 복원된 데본기의 생물들을 만나보게 해 드립니다. 세계 최초로 복원되어 살아 움직이는 고대의 생물들을 코노돈트 수조, 히네리아 수조, 둔클레오스테우스 수조 등에서 만나 보십시오. 데본 커넥션은 이 의미있는 개장을 기념하기 위하여 고객님들께 멋진 10일을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추첨을 통하여 호텔에 10일간 묵으며 아쿠아리움의 프로그램들을 체험하고, 홍보 영상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아쿠아리움 실내 캠프, 메인 수조 다이브, 해양 VR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의 피부는 하얀 편이지만 혈색이 좋아 보인다.

흑갈색의 머리카락은 어깨를 닿을듯 말듯한 길이. 찰랑찰랑 머릿결이 좋아보인다.

얇아 보이는 둥근 눈썹과 고양이 같은 눈매를 가지고 있으며 눈동자 색은 선명한 노랑색.

옷은 본인 체구보다 넉넉하게 입고다니는 편으로 맨투맨 티셔츠와 져지,면바지와 흰 운동화를 신고 다닌다.

talia-cohen-30431-unsplash.jpg

[성격]

평소 굉장히 밝은 모습을 유지하며 자신보다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좋은 유대관계를 유지한다.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고 어울릴 줄 아는 유한 성격의 소유자.

하지만 얍삽해보이는 외관 탓에 초면인 사람들에게 종종 안좋은 오해를 사기도 하는듯.

 

· 매사에 긍정적인데다가 아무런 근심걱정이 없다. 늘 느긋느긋 행동하는게 여유로워 보인다. 

만사태평한 그라도 가끔 갑작스러운 일이 일어나면 당황하여 아무것도 못하고 허둥대기만 하고 일이 끝나기도 한다. 

곁에 그의 정신을 붙잡아주는 사람만 있으면 정신을 차리고 일을 해결해나가는 편.

 

· 그는 의외로 쉽게 겁에 질린다. 한마디로 쫄보.

공포영화나 귀신은 두 말 할것도 없고, 다리가 많은 벌레나 가벼운 괴담 등… 무서워 하는게 지나치게 많다. 

조금이라도 무섭다고 생각이 들면 몸이 빳빳하게 경직되어 아무것도 못하는듯...리액션은 얼마나 또 화려한지 조금이라도 놀라면 냅다 괴성을 지르고 이상한 몸짓손짓을 한다고...

이러한 성격 탓에 주변 친구들에게 자주 골탕먹는다고 한다.

 

· 솔직한 성격인 그는 느끼고 생각하는바, 현재의 감정을 곧이곧대로 이야기하고 표정으로 드러낸다.

자신과 다른 사람에게 있어서 항상 진솔한 태도를 보이려고 하므로 직설적이기도 하다

[특징 및 기타설정]

1. 호불호 

 

좋아하는 것 | 김치만두

 

싫어하는 것 | 거미, 공포영화,귀신 등...

 

2.  출신지 및 가족 관계 

   

출신지 | 경기도 남양주시

 

가족 관계 | 가족 구성원은 조부모님과 부모님 그리고 위로 누나 한 명이 있다. 

부모님은 남양주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문방구를 운영하고 계시고 누나는 대전에 위치한 회사에서 사무직으로 근무하고 있다.

 

현재 가족들과는 따로 살고 있다. 서울의 한 원룸에서 생활 하는듯. 가족관계는 원만한 편이나 누나와는 만나면 티격태격하는 것 같다.

 

3. 기타 

 

직업 | 대학생

 

취미 | 배드민턴, 온라인 게임

 

습관, 버릇 | 거짓말을 하거나 핑곗거리를 찾을 때 허공에다 시선을 두는 버릇이 있다.

 

언어, 대화 | 초면에 만나는 사람은 나이가 많건 적건 무조건 존댓말을 사용한다. 편하게 말을 놓아라고 하면 그때부터 반말을 사용하는 듯. 

 

기타 |

 

대한민국의 평범한 대학생으로 현재 서울의 한 원룸에서 룸메이트 1명과 자취하고 있다.

2학기가 끝나는대로 휴학신청을 하고 아르바이트 2곳을 병행하여 생활비와 학비를 벌고 있다고 한다.

 

데본 커넥션 체험 이벤트에 지원서를 제출하게 된 이유는 친구들과의 내기 때문이다.

그와 그의 친구들이 운 테스트라며 이벤트에 걸리는 사람에게 10만원을 몰아서 주기로 한 것.

뜻밖의 행운으로 장난식으로 낸 지원서가 걸려 참가 자격을 얻었다.

 

그에게 첨가 자격을 얻은건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안그래도 돈이 궁했던 차에 내기 이겨 10만원을 벌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쿠아리움에서 놀면서 시급을 받을 수 있다!

자신의 인생에 이런 행운이 다시 올까하는 의문을 품으며 잔뜩 들떠있다.

 

취미가 운동인 만큼 운동신경이 좋은 편이다. 

기초체력도 좋은 편에다가 달리는 속도도 나쁘지 않은 편이어서 어떤 운동 종목이던 능숙하게 잘 해내는 듯.

하지만 근력이나 악력은 좋은편이 아닌 것 같다.

윤지수.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