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뒤로가기

두상 (4).png

“ 장난해여? ”

서한나 21세 여성 165cm 48kg 대한민국

​힘 7 민첩 3

데본 커넥션의 가치는 해양 생태계의 모습을 널리 알림으로써 생태계의 소중함을 알리고, 인간 뿐 아닌 다른 생명체들과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보이는 데에 있습니다. 모든 직원이 모든 고객님들께 성실히 임하는 데본 커넥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다를 가장 생생히 담아낸 수족관, ‘데본 커넥션’에서 해양 생태계에 대한 경외를 체험하고, 가치 있는 경험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저희 데본 커넥션은 이름에 걸맞게 복원된 데본기의 생물들을 만나보게 해 드립니다. 세계 최초로 복원되어 살아 움직이는 고대의 생물들을 코노돈트 수조, 히네리아 수조, 둔클레오스테우스 수조 등에서 만나 보십시오. 데본 커넥션은 이 의미있는 개장을 기념하기 위하여 고객님들께 멋진 10일을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추첨을 통하여 호텔에 10일간 묵으며 아쿠아리움의 프로그램들을 체험하고, 홍보 영상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아쿠아리움 실내 캠프, 메인 수조 다이브, 해양 VR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곱슬거리는 은색 단발에 벽안. 본인 기준 왼쪽 귀에 피어싱 하나, 목에 초커. 날카롭게 생긴 편이나, 매사 귀찮아 보이는 표정 덕택에 화난 것처럼 느껴지지는 않는다. 빅 사이즈 스카쟌과 스키니진,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늘색 컨버스화 착용.

talia-cohen-30431-unsplash.jpg
talia-cohen-30431-unsplash.jpg

[성격]

무심한 귀차니스트. 좋게 말하면 효율적이고 나쁘게 말하면 게으르다. 시작-진행-끝과 같이, 무조건 일의 기승전결이 눈에 보여야 하며 번거로우면 안 된다는 철칙이 있다. 복잡한 걸 제일 싫어하는 탓에 어떤 일이든 최대한 간단하게 축약하고 싶어한다. 만일 세운 계획이 장기적이라면 단기로 만들고 싶어하고, 어렵다면 쉽게 만들고 싶어한다. 노력한다고 반드시 결과가 따르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앎에도, 노력은 반으로 결과는 두 배로 갖고 싶다는 것이다.

 

욕심도 많고 자존심도 세지만 남들 앞에서 드러내지는 않으며, 오히려 대부분 '그러면 그렇게 되는 거고', '어쨌든 잘 되겠지'는 식의 태도로 일관하는 탓에 제대로 성격을 파악하지 못 하는 사람들 역시 존재한다. 가끔은 충동적으로 보이기도 하고, 철두철미하게 보이기도 하나… 사실은 단순히 직관적일 뿐이라는 것. 그때 그때 마음 가는 대로 행동한다.

 

가끔은 멍하니 있거나, 남들이 영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기도 하나 기본적으로는 지능파다. 잔꾀나 계산에 있어선 상당히 머리 잘 돌아간다. 본인 말로 '컴퓨터를 해서' 쌓아진 결과라고는 하나, 처음부터 이해력이 좋은 것도 한몫하는 듯. 그덕에 어딜 가도 적응력은 빠르다. 게임에서도, 제일 빨리 시스템을 이해하는 자가 제일 먼저 공략법을 알아내지 않던가?

 

가장 쉬운 길이 도덕성을 해치는 쪽이라면… 어쨌든 준법시민. 무슨 말을 하든, 왠지 모르게 성의 없어 보이는 것만 이해해 준다면 나름대로 좋은 사람이다. 


 

[특징 및 기타설정]

 

제대로 말하는 것이 귀찮아 말투는 언제나 ~해여, ~하세여 체로 고정. 음슴체도 튀어나온다.

 

게임을 좋아한다. 달성치가 눈에 보이기 때문이라고. 핸드폰 게임부터 컴퓨터 게임까지 모르는 게임이라곤 거의 없다. 실력도 수준급인 듯 하나, 주목받는 게 싫어 프로게이머의 길은 접었다.

 

토끼 이빨이다. 어릴 때 치과가 너무 가기 싫어서 그렇게 됐다고 한다.

 

그럭저럭 인지도가 있는 대학교의 디지털콘텐츠 학과 재학 중. 잠시 휴학하고 쉬고 있는데, 인터넷을 둘러보던 중 데본 커넥션의 광고가 눈에 띄어 지원서를 제출했다고 한다. 고대 생물은 잘 알지 못 하고, 대충 공룡 같은 게 있겠거니 하고 있지만… 즐기러 가는 거니 아무렴 좋은 것 같다.

 

귀여운 것보단 맛있는 것에 약하다.

전신 (2).png
bottom of page